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종 관계를 가지는 서브나 슬레이브들이 가지는 가장 일반적인 오류가 있습니다.

그게 무엇인가 하면.자신이 모시는 주인님을 남자로 보게 된다는 것입니다.

즉.수직적으로 복종하는 관계에서 수평적으로 보게 되는 연인의 이미지를 추가하게 된다는거지요.어찌보면 그럴수밖에 없을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시간을 함께 하고.같은 공감대내에서 주인님의 길들임을 받으니까요.

주인님의 사고와 일치하는 행동양식을 가지게 되고,점점 그안에 거하는 시간이 많아지고.그분 밖에 모르는 그런 상태가 되면.필수 불가결한 결과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한번 생각해보세요.설령 그게 어찌할수 없는 과정일지라 한다고 해도.

그게 이상적으로 공존할수 있는 개념일지요..

서브나 슬레이브들의 로망대로 자신의 마스터가 애인이 된다고 칩시다.

그렇게 가정한후에 돔의 입장에서 서서 본다면 이렇게 됩니다.

돔도 서브나 슬레이브가 애인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을 했을경우..

정말 환상적일까요? 물론 환상적이다.라고 생각하는 돔들도 있을수 있습니다.

정말 바라던바야..라고 할수도 있지요.하지만..극히 소수일것입니다.

일단 애인으로 하기로 하였다고 칩시다.

자기가 미천하게 길들이던.노예..수직적인 애정을 주던 노예가 자신을 수평적인 시각으로 볼수 있는 연인의 개념을 가지게 됩니다.

흑자는 이렇게 말을 하는 분도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평소에는 애인이고.플을 할때만 서브나 슬레이브로 돌아가면 되지 않겠느냐고..

그말은 주종관계를 왜 하느냐는 질문을 던져주고 싶게 만드는 말입니다.
 
단순히 그렇게 플만 할거면 그냥 플파로 만났어야 합니다.

그런데.왜 애초에 주종관계로 관계가 정립이 되었던걸까요?

정신적 지배가 주는 충만감이란것을 무시할수 없기 때문입니다.
지배.복종.구속.가학.피학.이런것들이 한데 어우러진것이 주종관계입니다.

그런 주종관계에서 연인관계로 변질된다면...

자.어떤가요?이것을 계속 받아줄수 있는 돔이 있을까요?


아마도..그런 요구를 받아준 다음에 얼마 지나지.않아.자신에게 복종을 하는 서브나 슬레이브를 구하려고 들것입니다.

애인을 둔채로 말입니다.물론 이야기를 하지는 않겠죠.

그걸 감내할 자신이 있으면 지금 모시는 주인님을 연인으로 보려는 시각을 계속 가지십시오.

그러나.그게 가능한 여성이 그리 많지는 않다고 생각됩니다.

이 간단한 논지의 글이 어렵다고 하시는분들이 있지요.

알고는 있지만 실제로 마음이 그렇게 따라주지 못한다고..

하지만.말입니다.결국에는 어떤 결과가 오던 그건 서브나 슬레이브의 몫인거고.책임인것입니다.

물론.그런 결과가 나오게 만든 동기 유발을 했을때의 경우입니다.

자.오늘부터 어떤 시각으로 여러분들의 주인님을 보실런지요~


p.s:한가지 더 덧붙인다면 애인으로 있을때는 주인님으로만 바라봤을때 주인님의 단점으로 느껴졌던것들이 크게 느껴진다는겁니다.점점 주인님이 아닌 일반적인 그냥 '남자'로 느껴지는 요소들을 발견하게 된다는거지요.
그렇게 되면 나중에는 '주인님'이라는 형태로서의 존재자체도 불분명해지게 됩니다.
그게 주인님겸 애인으로 모실려는 서브 여러분들의 진정한 로망인지요?
우리 주인님은 안그러실거라구요? 정말 그럴까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frewave0.cafe24.com/tc/trackback/127

Comments

  1. jymy66 2007/10/10 09:22

    대장님은 본디지는 귀찮아하시면서 묶여있는 사진은 많이 가지고 계시나봐요...^^
    대장님 말씀 이해되여..저도 동감하게 된거 같아요...*^^*
    대장님과 많은 얘기를 하다 보면 굳이 자료를 찾아보지 않아도 알수있게 되겠죠??
    제가 잘 몰라서 자료 접하면서 배우고 있지만요, 대장님의 지도도 있었으면 해요...사실 자료만 봐서는 무섭고 두려운게 더 많거든요..
    감동대장님~!앞으로도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07/10/10 09:36

      응.그랴~ 배우고자하면 원하는게 뭐든 뭐든지 가르쳐 주마~^^

    • 아기사랑 엉덩이사랑 2007/10/16 13:24

      jymy66님 초면에 죄송한 질문을....

      혹시 Slave or Sub성향의 여성들은 Adult Baby

      Girl플에 관심이 없는지에 대해서지요....

      Dom의 역할은 Daddy로서 Baby가 된 여성의 엉덩이에

      기저귀를 채우고, Daddy에게 완전 귀속된 아가로써의

      역할<기저귀 채우기.기저귀오줌싸기.유아적인등>을 정

      말 좋아하는 서브나 슬레이브는 없는지...Daddy는 아

      가가 된 여성의 엉덩이를 중심으로 Care<Spanking,

      Diaper Change등>해 주는...이런 플에 진심으로 관

      심 있는 Slave or Sub성향의 여성들은 만나보고 싶군

      요.요즘은 그런 Adult Baby Girl성향의 여성을 찾기

      가 너무 힘들어서.....초면에 죄송한 질문드려 미안합

      니다.

    • jeanni 2008/01/05 13:08

      아기사랑 엉덩이 사랑님.. 봉사단체 가시면.. 하반신 불구나 할머니분들 모두 기저기 차시고.. 손길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 저도 똥 기저기 몇번 처봤는데.. 님이라면 잘하실수 있으실듯.. 좋은일도 하시고 님의 환타지도 채우실수 있을거에요.

  2. 해바라기 2007/10/11 00:50

    많은 생각과 새로운 마음가짐을 다져야 한다는 생각을 갖게 하는 글이군여 대장님은 항상 많은 생각속에 사시는분인것 같네여 ^^ 저도 하루에 10분정도라도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야 할텐데....

    perm. |  mod/del. |  reply.
  3. 사랑하고싶다 2007/10/11 01:10

    어제 던전에.. 주종과 앤사이에 대해서 답답한 마음에 글을 올려눈데..ㅎ
    텔레파시가 통했나봐여~ 감동대장님~
    어쨋틋..비슷한 맥락인데.. 나름..답을 여기서 얻는듯하기더..하고..^^
    에셈도 남녀관계에서 시작하는거라 볼수없진 않기에...쉽진않은듯 하네여.. 모든면에서..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07/10/11 10:28

      네.글로 적어 놓으면 쉬은듯하게 결론은 나와있지만..

      실제로 행동은 어렵죠`^^

  4. 감동대장님 2007/10/14 23:20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baby처럼 길들여지고 싶은 sub성향의 여성분들에게는 좋은 플레이 지침이 될거 같군요`^^

    perm. |  mod/del. |  reply.
  5. 비밀방문자 2009/06/21 02:05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09/06/21 10:59

      제가 슬레이브에게 늘상 하는말이 있죠.

      '넌 그 자리에 있을때가 가장 이쁘다.'

  6. 비밀방문자 2009/08/10 15:07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7. 비밀방문자 2010/04/01 23:41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0/04/01 23:45

      조금더 내공이 쌓이고 경험을 하게 되면 아마도 공감이 될지도 몰라요`^^

  8. minette 2010/04/26 22:17

    합장하는 자세가 아주 멋진 그림입니다^^

    연예ds를 하는건... 저두 좀 힘들다고 봅니다^^

    사람이란욕심이란게 잇으니깐요^^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0/04/28 09:14

      때론 욕심때문에 견고한 관계가 무너지곤 하지요.

  9. 라리마 2010/05/21 11:21

    하긴.. 전 남자친구한테 바락바락 대든다는..

    그래도.. 남자친구가 제 위라고 생각하는건 있는데

    엄마가 그런게 강해서 그런걸까요...

    그걸 보고 자랐더니 그러네요.

    그런데 뭐 엄마도 지금은 안그러세요..

    perm. |  mod/del. |  reply.
  10. 비밀방문자 2010/08/23 10:29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0/08/27 13:07

      응.그렇지.애초의 그 자리가 가장 안정적인 자리인거야.

  11. 예린양 2010/09/06 23:10

    아직 경험이 없기에 이런 관계에 대해 모르지만요~
    주종관계라는것은 방심하면 툭 부셔지는 틀같은 존제같아요
    연인으로 서로를 보게되는순간, 그 판타지는 순식간에 물거품처럼 사라지고 어색함만 남는거죠 ㅠ
    아무리 편한사이가 되더라고 긴장을 늦추면 안되는게 , 그 긴장의 끈을 푸는순간 그냥 이것도저것도 아닌게 되니까 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많은 노력이 필요할것같다는,,
    결론은 slave는 늘 깨어있어야 한다는것, 이라고,, 생각해보고이써요 ㅎ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0/09/07 16:56

      응.그래.좋은 생각이로구나~

  12. 은빛레이디 2011/01/16 13:03

    주인님에게 점점 사랑에 빠지면..
    나중에는 플할때 조차 주인님을 부르는것도 힘들듯한데요..
    오빠? 주인님? 어?.......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1/01/16 13:06

      네.그래서 주인님에게 연인의 감정을 느끼면 안된다는겁니다.

      주인님과 사귄다니요.~

  13. 자문방 2011/03/23 04:31

    폭발적 신분 상승0_0
    진짜 노예로 거듭난 경우엔 꿈도 못 꿀 것 같아요
    그런 경우엔
    오히려 주인님이 그런식으로 대하시면 부담스럽고 불편하게 느낄거 같아요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1/03/23 04:36

      네.그렇죠~

  14. 비밀방문자 2011/05/05 02:25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15. 비밀방문자 2011/10/08 21:36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16. 유진 2011/10/12 09:57

    하긴... 생각해보면
    전통적인 "진짜 노예"를 생각해보면
    현대의 노예가 따라잡을 수 없는 부분, 근본적으로 다른부분이 있잖아요
    전통적 노예는 주인님에 대한 복종심이 수직적 사랑에 근거하는 것이 아니라
    어찌보면 마지못해.. 라고 할까요
    제도적으로 묶여 빼도박도 못하게 귀속된 상태잖아요
    복종하지 않으면 그냥 죽여도 팔아도 되는게 노예니까.
    자신의 모든걸 주인님께 모든걸 자발적으로 바친다기보다는(이건 헌신에 가깝죠)
    정말 소유주 자체가 있는거라 아마 도망갈수 있다는 확신만 있다면 도망갔을 거에요
    그래서 추노꾼도 있었던거겠죠..

    그런데 현대에서는 그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자발적인 육체와 마음의 완전한 헌신을 요구하게 되는데
    그건 수직적 수평적을 떠나 기본적으로 믿음과 사랑이 깔려있어야 가능한 일이니까 현대에서 "완전한 노예의 마음가짐"이란건 더 아슬아슬하고 미묘한 것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요..

    perm. |  mod/del. |  reply.
  17. 비밀방문자 2012/03/02 00:49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2/03/02 00:58

      저처럼 말이죠? 농담입니다~^^

  18. 서라 2012/11/13 21:47

    자신의 주인가의 사랑을 갈구하고 원하는건

    모든 슬레이브 내지는 섭들의 당연한 감정이라 생각을 합니다.

    사람의 욕심이겠죠..

    내 주인이 나만 봐주길 바라는 마음

    나만 사랑해 주길 바라는 마음

    나만 교감을 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애인으로 요구하고 원하는건 아닐까 싶습니다.

    다만 대장님께서 말씀하셨던데로..

    평소에는 수평정인 관계로써...

    플할때는 수직적인 관계로써...

    잘 지켜지지 않는게 문제인거죠..

    아니 지켜지지 않는게 문제라기보다는

    감히 수평적인 입장을 두지도 못할 주인을

    애인이라는 관계하에 두려는 그것이 문제인거죠..

    참.... 애매한 그런 부분이라 생각이 되네요...

    짧은 서라의 생각이었습니다..^^

    perm. |  mod/del. |  reply.
  19. 비밀방문자 2012/12/07 14:26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2/12/07 14:33

      네.맞습니다.그것 또한 행복의 한 부분이지요.

  20. 비밀방문자 2013/11/28 18:13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21. 비밀방문자 2014/07/08 00:49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22. 비밀방문자 2014/09/18 20:44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4/09/18 21:20

      당연히 극복 가능하다.

  23. 비밀방문자 2016/02/02 09:29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24. 비밀방문자 2016/02/21 10:21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25. 비밀방문자 2016/11/09 02:10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26. stellar 2018/10/03 15:41

    수많은 에쎄머들이 가장 기본적으로 해보는 고민인듯해요
    물론 저도 해본 고민이기도 했고 그로 인해 힘들어도 봤구요
    사랑이라 표현은 하겠지만 본질이 다르지않나 싶어요
    애인에게 느끼는 사랑과 주인에게 느끼는 사랑이요..

    perm. |  mod/del. |  reply.

What's on your mind?

댓글 입력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