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팽킹 도구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2011/04/07 11:2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은 대체 무엇일까요? 물론 이것은 스팽킹 도구입니다.

그런데.회초리라고 하기도 좀 그렇고 그렇다고 몽둥이라고 하기도 좀 그렇습니다.

길이는 30센티,두께는 2센티입니다.

요녀석을 뭐라고 불러야 할까요?

일단 제가 제 손바닥을 툭툭 쳐봐더니 보기보다 파괴력이 있군요.

이 도구의 첫번째 수혜자는 누가 될까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instru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Trackback

Trackback Address :: http://frewave0.cafe24.com/tc/trackback/589

Comments

  1. 비밀방문자 2011/04/07 15:23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1/04/07 15:31

      저게 왜 저 색깔로 나왔는지는 모르겠지만.원래는 살색 테이프로 감은건데;;

    • 비밀방문자 2011/04/07 15:36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2. 유메 2011/04/07 21:50

    각목.이라 부르면 적당할 듯 싶어요... 첫번째 수혜자에게 애도의 표현을 쿨럭.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1/04/07 22:19

      흠.하긴.각이진 나무니까.각목이라고 불러야겠구먼.;;

  3. Huji 2011/04/09 10:10

    그냥 궁탁 하시라니까요 ㅎㅎ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1/04/09 14:51

      구.궁탁.괜찮긴 한데;;

  4. 유진 2011/04/17 04:21

    부위에 따라 치명적일수도 있을것 같아요
    ㄷㄷ
    위력은 목검정도 일까나요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1/04/17 11:04

      에이.설마.이 쪼그만것이 목검정도의 위력일거 같지는 않은데;;

  5. 비밀방문자 2011/04/26 05:40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1/05/07 21:50

      그럼요.당연히 아프겠지요;;

  6. 비밀방문자 2011/04/27 21:24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1/05/07 21:50

      각목으로 맞으면 아주 매우 아프지;;

  7. 비밀방문자 2011/05/07 21:39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1/05/07 21:46

      네.맞아보세요~ 아플거 같긴 합니다;;

  8. ㅁㅔ롱 2011/05/27 12:51

    아프게따......;;;ㄷㄷㄷㄷ

    perm. |  mod/del. |  reply.
  9. 비밀방문자 2011/06/01 00:10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1/06/01 00:20

      저건 보기엔 저렇지만 아주 작아요;; 각목이라고 부르기엔 부끄러운 수준이지요~

  10. and 2011/06/02 23:00

    처음 에스엠을 접했을 때 맘 속 가득담은 소원이
    "맞다 쓰러지기" 였는데 ㅎㅎ

    첫 플을 하고 나서, ㅇ ㅏ . . 힘든 소원이였구나, 하고 깨달았습니다. ㅎㅎ
    각목보니깐~ 생각나네요~

    perm. |  mod/del. |  reply.
  11. 비밀방문자 2011/08/09 21:13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1/08/09 22:18

      비밀번호를 아실려면 메일을 보내주세요.

  12. 비밀방문자 2011/08/10 09:55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13. 비밀방문자 2011/09/03 13:27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14. **^^** 2012/05/18 10:27

    저런걸로 맞으면 불임 되겠는데요;;ㅎ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2/05/18 14:28

      저기 사이즈를 적어두었는데..저걸 맞는다고 불임이 될까요? -.-

  15. 1234 2012/05/29 10:45

    저걸로 쓰러질때까지 맞아보고 싶네요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2/05/29 13:44

      저건 짧아서 별로 안아프실거에요.

  16. 제이 2012/10/12 01:12

    그래서 이름은 뭘로 정해졌을까요... 요미니각목...
    댓글들보니 생각나는...
    완전 제대로 생긴,보통각목보다 무게감이나 길이감이 상당했던 무시무시한 각목으로 고딩때 화실에서 맞아본적있음... 2댄가 3대맞고 쓰러짐;;... 맞으면 몸이 밀렸었던... 흥분이고 뭐고 암생각안났었던 기억... 비선호..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2/10/12 01:13

      솔직히 각목으로는 아무런 므흣함을 느낄수 없긴 하지.

      이 각목은 그냥 이것! 으로 부른다지.

  17. 배래에서 2013/06/26 17:05

    저 각목 만들어 놓고 각목 잘 안 쓰실듯.
    각목은 말드대로 각이 치명적일 것 같아요.
    음...저도 각목으로 맞은 기억은 없는 것 같은데 모르죠.

    무튼 아픔만 있을 것 같아 비추!

    perm. |  mod/del. |  reply.
  18. 비밀방문자 2013/08/31 16:23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19. 오즈 2013/11/20 00:36

    ㅋㅋ 이름을 고민하시다니...

    제가 보기에도 각목같아요.. 그리고 보기만해도 딱딱 탁탁 퍽퍽 소리가 날 것같아용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3/11/22 16:35

      그렇지요? 미니각목!아.아플듯.ㅡ.ㅡ

  20. 비밀방문자 2013/11/22 15:33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3/11/22 16:36

      작아도 성능은 무시무시할듯.ㅡ.ㅡ

  21. 라임 2014/10/10 21:01

    각목인것인가요..!! 저걸로 맞으면... 헉 소리 날듯 싶네요;;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4/10/10 21:03

      저거 30센티정도 밖에 안되요~

  22. 라임 2014/10/15 18:49

    그래도 무지아파보이네용ㅋㅋ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4/10/15 21:05

      저걸로 한번도 안해봤어요..-.-;

  23. 라임 2014/10/16 16:40

    만든지 무지 오래 됏는데...
    나름 테이핑도 하시고 열심히 제작 하셨는데
    아깝네요~ ㅠㅋ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4/10/16 18:21

      그러게나 말입니다.해보고 싶어요;;

  24. 민들레 2014/12/09 21:50

    맛보기로 딱 한번 비슷한걸루 맞은적 있어요...
    정말 너무 아파서...절대로 그걸로 맞을 일은 안만들겠다 결심했죠.
    그리 세게 맞지도 않았는데 뼈가 아프더군요.

    perm. |  mod/del. |  reply.
  25. funny 2015/01/08 21:53

    이걸 꼭 스팽에만 쓰는건 아니지요?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5/01/08 22:04

      그럼 어디다가 쓰나요?

    • funny 2015/01/08 22:08

      글쎄요..생각 좀 해보고요^^

  26. 비밀방문자 2015/01/08 23:17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 감동대장님 2015/01/09 01:03

      그러게요.패들은 소리가 너무 크지요.

  27. 힝구 2018/08/14 04:19

    정말 각목같네요 ㅎㅎㅎㅎ 묵직한게 퍽퍽 소리가 날 것 같아요,,

    perm. |  mod/del. |  reply.

What's on your mind?

댓글 입력 폼